테일러메이드, 3박자 갖춘 신제품 Qi 아이언 출시
테일러메이드, 거리, 정확성, 탄탄한 타구감 갖춘 Qi 아이언 출시
테일러메이드 골프가 새롭게 출시된 Qi아이언(Iron Qi)제품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지난 1월 9일부터 시작했다. 정식 출시는 오는 2월 2일부터이다.
테일러메이드골프닷컴에 의하면, 아이언Qi 는 거리, 정확성, 뛰어난 타구감을 갖춘 미니멀한 디자인과 최첨단 소재 기술을 결합한 제품으로 개별헤드 최적화와 거리 및 정확성 향상, 그리고 뛰어난 타구감을 개선하기위해 개발되었다.
또한 공속, 발사각, 스핀을 제어하는 정확한 페이스 모양과 하이퍼 에코 댐퍼를 적용하여 불필요한 진동을 줄이며 쾌적한 타구음을 유지하게하는 것이 핵심기술이며, Qi HL 아이언의 경우는 더 높은 발사각과 빠른 헤드 속도를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표준 Qi 모델보다 로프트 각도가 약 2° 높고, 클럽 무게도 가벼워 클럽헤드 속도를 높여준다.
매트 부비, 테일러메이드 아이언 개발 책임자는, Qi 아이언은 성능과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서, 탄탄한 타구감과 함께, 거리 정확성이 우수하며 최첨단 기술들을 총집합해 탄생한 제품이라 말했다. 또한 Qi 아이언은 테일러메이드 제품에 있어서 지속적인 발전의 결과를 보여주는 대표작으로서 사용 편의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마무리 했고, 누구나 골프백에 넣고 자랑하고 싶어할 것이라 덧붙였다.
가격은 스틸 샤프트는 미국 현지 판매가로 $1099, 그래파이트 샤프트 $1199 (5-PW/AW 7피스 세트, 4i, SW, LW 개별 판매 가능)이며, 샤프트는 KBS Max MT 85 스틸 (S, R), Fujikura Ventus Blue 그래파이트 (7S, 6R & 5A), 여성용 Qi 아이언은 Fujikura Speeder NX TCS 40 샤프트로 구성되었다.
에디터 마민호 캐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