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드라이버 ST-MAX 230 출시
미즈노 드라이버 ST-MAX 230: 관성모먼트와 관용성 극대화
미즈노(Mizuno)코리아가 ‘ST(Speed Technology)시리즈’의 관성모먼트와 관용성을 최대치(MAX)로 끌어올린 ST-MAX 230 드라이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오늘 5일 밝혔다.
2024년 신제품 ‘ST-MAX 230 드라이버’는 최근 PGA 투어 소니 오픈 인 하와이에서 우승한 그레이슨 머레이 선수가 사용한 ‘ST230 드라이버’의 확장된 라인업의 제품이다.
미즈노 관계자는 이번 ‘ST-MAX 230드라이버’는 높은 볼 스피드에 안정적인 비행이 뒷받침될 수 있도록 세 가지의 새로운 엔지니어링 기술인, ▶︎헤드 솔 측에 장착된 블루 컬러의 ‘코어테크 챔버(CORTECH CHAMBER)’기술, ▶︎새롭게 채용한 페이스 소재와 미즈노만의 독자적인 코어테크 페이스(CORTECH FACE)기술, 그리고 ▶︎관성모먼트를 최대치로 높여주는 헤드의 구조라고 설명했다.
또한 미즈노의 ‘퀵 스위치(Quick Switch)’를 통해 사용자가 빠르고 간편하게 로프트와 페이스 앵글, 라이각 조합을 8가지 옵션으로 조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신제품 ‘ST-MAX 230 드라이버’는 전국 한국미즈노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미즈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디터 우지현 캐디
⏐ 캐디포유는 귀하가 본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쿠팡으로부터 제휴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