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피팅센터: ‘미즈노 퍼포먼스 통합 센터’ 개장
미즈노 피팅센터 오픈 기념 – 무료 피팅 서비스와 페이백 이벤트 제공
한국 미즈노가 지난 3월 5일 서울 역삼동에 미즈노 피팅센터 ‘미즈노 퍼포먼스 통합 센터(MPF)’를 개장했다.
센터는 미즈노의 첨단 스윙 분석 기술과 풍부한 데이터를 활용해 각 골퍼의 독특한 스윙 특성에 꼭 맞는 클럽을 설계해 준다. ‘샤프트 옵티마이저 3D’를 통해 전세계 35만 골퍼의 스윙 DNA에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골퍼마다의 개인적인 스윙 패턴을 분석하고 최적화된 클럽을 제안하는 것이 MPF의 핵심 서비스다.
이 고도화된 분석은 골퍼의 스윙 속도, 템포, 체중 이동 등 9가지 주요 데이터를 추출하여, 각 골퍼에게 이상적인 클럽의 무게와 샤프트 강도를 결정해준다. 이런 과정을 통해, 미즈노는 골퍼들이 보다 정확하고 일관된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또한, 센터는 골퍼들이 피팅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 7일, 하루에 8회씩 듀얼 타석을 운영한다.
미즈노는 센터 개장을 기념하여 3월 23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피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내에 센터를 방문해 미즈노 골프 클럽이나 용품을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1등 한 명에게는 구매 금액 전액을 환불해주는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모든 서비스는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및 이용 방법은 한국미즈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캐디 서상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