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밸리CC, ‘2030 골프 아카데미’ 3기 모집… 필드 중심 실전 레슨
MZ세대를 위한 골프 교육! 세븐밸리CC, 2030 골프 아카데미 개강
세븐밸리 컨트리클럽(세븐밸리CC)이 MZ세대 골퍼들을 위한 ‘2030 골프 아카데미’ 3기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1989년 이후 출생한 골프를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025년 3월 개강해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세븐밸리CC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 실내 연습장 중심의 레슨 방식과 달리 전 과정이 필드에서 진행되는 실전형 골프 교육으로 운영된다.
총 22회의 레슨 동안 참가자들은 매주 9홀 라운드 레슨을 통해 실전에서 직접 몸으로 익히는 골프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필드 나가기 전 라이브 레슨을 진행해 참가자들이 라운드 전 미리 스윙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하며, 트랙맨과 V1 골프 스튜디오를 활용한 스윙 분석과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한다.
또한, 3:1 프로 동반 라운드를 통해 다양한 필드 상황에서의 실전 대처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교육 과정에서는 3주마다 담당 프로를 변경하는 로테이션 시스템을 도입해 지속적인 피드백과 맞춤 지도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학기 마지막 수업에서는 미니 게임을 통해 실력 점검 기회도 제공된다.
참가자들은 필드 레슨을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는 동시에 또래 골퍼들과 네트워킹을 형성하며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다. 또한, 프로그램을 수료한 참가자들에게는 베트남, 태국, 일본 등 해외 전지훈련 캠프 참가 기회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밸리CC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캐디 하명준
자료제공: 세븐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