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골프 창업 고민 끝! 카카오 VX가 돕는다
카카오VS, 스크린 골프 창업 대상자 위해 ‘5년 무이자’ 프로모션 실시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오는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IFS(International Franchise Show)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 참가해 스크린 골프 시스템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의 창업 지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국내외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의 기술력과 창업 혜택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장비 구입 시 최대 5년간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금융 지원 정책이 예비 창업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박람회장에서는 출시 7개월 만에 300호점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의 핵심 기술인 ‘가변 스윙플레이트(9X Plate)’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해당 기술은 실내에서 실제 필드의 지형감을 구현할 수 있도록 9축 기반의 3D 입체 언듈레이션(undulation)을 제공해 높은 몰입감을 자랑한다.
현장에서는 ‘니어홀인원 미션 이벤트’, ‘스윙플레이트 인증샷 이벤트’ 등 방문객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골프 팬들과 예비 창업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프렌즈 스크린’이 한국소비자원 스크린골프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박람회를 통해 ‘퀀텀(Q)’의 실감형 기술력을 체험하고 다양한 창업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 VX는 앞으로도 기술 개발과 상생 프로그램,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골프 대중화와 스포츠 디지털화에 기여할 방침이다.
에디터/캐디 서상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