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골프웨어 사면 골프 우산 증정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여름 골프웨어 프로모션 ‘핫서머 페스타’ 시작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여름 라운딩을 앞둔 골퍼들을 위한 ‘핫서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골프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골프우산과 함께 5만 원 할인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더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시즌 상품과 함께 즐거운 여름 라운딩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은 6월 4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는 이외에도 ‘PRE-SUMMER SUPER WEEK’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S/S 상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 시 6구, 30만 원 이상 구매 시 12구를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에디터/캐디 서상현
자료제공: 테일러메이드어페럴
⛳️ Golfnote
한성에프아이(HANSUNG FI)*는 1988년 설립된 종합 패션 기업이다. ‘건강한 아름다움의 패션 문화를 통해 진정한 행복을 선물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비전을 가지고, 올포유, 레노마,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오닐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국내외 패션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