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웨지 타입S 2세대, 에폰골프 7월 12일 출시
에폰골프, 스핀 성능에 특화된 투어웨지 타입S 2세대 선보여
에폰골프(Epon Golf)가 새로운 투어웨지 타입S(Tour Wedge type S) 2세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Tour Wedge type S’는 스핀 성능을 중시한 고기능 웨지로, 7월 12일부터 에폰골프 신키타 본점 및 전국의 에폰골프 정식 취급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2세대 ‘Tour Wedge type S’는 세미구스 대형 투영 형태로 설계되었으며, 스핀 성능에 특화된 웨지이다. 각 번호별 역할에 따라 최적의 무게 중심 설계를 위해 내부에 서로 다른 소재를 충전하여 단조 마감했다.
48°- 54° 웨지에는 부드럽고 비중이 높은 구리를 충전해 타구감을 부드럽게 하고, 무게 중심을 낮추어 안정성과 공의 발사 각도를 개선했다.
56°- 60° 웨지에는 비중이 낮은 티타늄을 충전해 블레이드의 두께를 증가시키고 무게 중심을 높여 스핀 성능을 더욱 향상시켰다.
또한, 2세대 ‘Tour Wedge type M’과 마찬가지로 페이스 면에 레이저 밀링과 예리한 스코어 라인 처리를 통해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스핀을 유지하며 퍼포먼스를 극대화 했다. 노멕(muku) 및 쿠로(kuro) 마감 옵션도 제공된다.
제품 가격 및 자세한 정보는 에폰골프 홈페이지(epongolf.co.jp) 및 전국의 에폰골프 정식 취급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캐디 김선희
자료제공: 에폰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