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에프앤씨 주최, 제46회 KLPGA 챔피언십
크리스에프앤씨, KLPGA 공동 주최 메이저 골프 대회, 4월 25~28일 레이크우드CC
크리스에프앤씨(CREAS F&C)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46회 KLPGA 챔피언십’이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양주시의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올 시즌 첫 메이저 대회로, 총 상금 13억 원에 우승 상금만 2억 3400만 원이 걸려 있으며, 132명의 선수가 참가할 예정이다.
크리스에프앤씨는 2018년부터 6회 연속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온 바 있으며, 핑, 팬텀, 파리게이츠, 세인트앤드류스, 마스터바니에디션 등 다양한 골프웨어 브랜드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이들 후원 선수들은 지난 4년간 연속으로 대회 우승을 차지하는 진기록을 세웠으며, 디펜딩 챔피언 이다연은 타이틀 방어를, 박현경은 대회 3승에 도전한다.
또한, 지난해 3관왕에 오른 이예원과 징계 해제 후 복귀한 윤이나, 신인왕을 노리는 유현조 등이 주목받는 선수들이다.
대회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갤러리들을 위한 풍성한 기념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공식연습일에는 ‘숏터뷰 시즌2’라는 유튜브 라이브 미디어데이가 진행되어 선수들의 근황을 팬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갤러리 티켓은 4월 9일부터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며, 대회 기간 중에는 현장에서도 판매된다. 티켓 가격은 주중 1만원, 주말 2만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에디터/캐디 하명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