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그라인드 웨지: 투어 프로들의 선택
타이틀리스트 – Vokey WedgeWorks 2024 L 그라인드 웨지 출시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Vokey WedgeWorks가 지난 15일, 2024년 L 그라인드 웨지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58.04L와 60.04L 모델은 Vokey.com에서 맞춤 옵션과 함께 즉시 구매할 수 있다.
L 그라인드는 투어에서 검증된 로우 바운스 롭 웨지로, 58도와 60도의 로프트와 4도의 바운스를 제공한다. 세계 골프 랭킹 상위 10명의 선수 중 8명이 Vokey Design 롭 웨지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 중 7명은 6도 이하의 바운스를 선택해 그린 주변에서의 다재다능함과 단단한 조건에서의 성능을 추구하고 있다.
L 그라인드는 힐, 토우, 트레일링 엣지 릴리프가 특징이며, 리딩 엣지가 지면에 가까워져 타이트하거나 단단한 라이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다른 로우 바운스 옵션과 비교해 L 그라인드는 과도한 디깅을 방지하는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Vokey Tour 대표 아론 딜(Aaron Dill)은 “L 그라인드는 낮은 바운스 웨지의 다재다능함을 찾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다”며, “이 웨지는 다재다능함과 약간의 용서를 제공하는 완벽한 균형을 이루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WedgeWorks L 그라인드는 58도와 60도 로프트(RH), 로우 피니시로 제공되며, 60도 모델은 LH로도 제공된다. 이 제품은 브라이언 하먼, 맥스 호마, 임성재, 에밀리 K. 페데르센, J.T. 포스톤, 알베인 발렌수엘라, 카메론 데이비스, 리 호지스, 프리다 킨훌트, 마이클 킴 등 많은 투어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다.
또한 SM10 기술을 통해 높은 스핀과 그린사이드 컨트롤을 제공하며, 고급 개인 맞춤 옵션도 제공된다. 참고로 Vokey Design SM10 웨지는 트루 템퍼 다이내믹 골드 S200 샤프트와 타이틀리스트 유니버설 360 그립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다.
새로운 Vokey WedgeWorks L 그라인드는 전 세계 골프 샵과 Vokey.com에서 5월 15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25이다.
에디터/캐디 김선희 [자료제공 ©title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