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날씨 실시간 확인, 블루원용인cc의 고객 배려 서비스
골프장 날씨 실시간 확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불안감을 해소해주는 블루원용인CC의 안심보완 제도
블루원용인CC가 지난 15일 국내 골프장 최초로 현장캠을 통해 골프장 날씨 실시간 확인 할 수 있는 ‘불량 예보 안심보완 제도’ 서비스 시행을 예고하고 오늘 18일(월)부터 개시했다.
불량 예보 안심보완 제도는 날씨 예보의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상황에 대비한 세 가지 주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당일 예약 취소 시 위약금이 부과되지 않는 정책, 기상 악화 시 예약된 라운드를 무료로 취소할 수 있는 옵션, 그리고 예정된 4인 1팀이 기상 악화로 인해 줄어들 경우 2-3인 플레이를 인당 요금으로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다.
블루원용인cc 관계자는 “골프장 이용객들이 날씨 예보 때문에 겪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불확실한 기상 조건 속에서도 더욱 유연하게 골프 예약과 취소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조치” 라며 “예약 취소는 블루원 용인의 채널톡을 통한 1:1 상담으로 가능하며, 상담 응대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라고 전했다.
블루원용인CC는 이번 ‘불량 예보 안심보완 제도’ 도입으로 골프 애호가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골프장 이용의 편리성을 개선할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과 이용 방법은 블루원CC 홈페이지(https://yi.blueone.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캐디 우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