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웰니스 패키지 출시, 체험형 힐링 콘텐츠
오크밸리 리조트, 2024 우수 웰니스 관광지 선정 기념하여 웰니스 패키지 선보여
오크밸리 리조트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2024 우수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프리미엄 객실 숙박과 다이닝, 웰니스 프로그램을 결합한 ‘웰니스 패키지’ 와 업그레이드된 체험형 힐링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크밸리는 340만 평의 자연 속에 위치하여 계절마다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하는 수풀과 야생화, 수목으로 구성된 40km 규모의 여섯 구간 트레킹 코스 ‘다둔길’을 자랑하며, 이번 선정에서 자연·숲 치유 부문에 신규 선정되었다.
웰니스 패키지에는 통창을 통해 그림 같은 자연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31평의 노블 객실 1박, 리조트 시그니처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에서의 2인 조식, 그리고 ‘웰니스 어싱 프로그램’ 2인 체험이 포함된다.
어싱 프로그램에서는 지면을 맨발로 걸으며 지구와 교감하고,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바른 걷기 자세 교정 및 스트레칭을 배울 수 있다.
토요일 투숙 시에는 숲 해설가와 함께하는 ‘웰니스 숲 치유 프로그램’ 2인 체험과 천체 관측 프로그램 ‘오크밸리 천문교실’의 20%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오크밸리는 또한 트레킹 구간별로 선곡된 감각적인 음악을 들으며 걷는 ‘힐링 BGM 트레킹’, 흙의 향기와 나뭇잎 사이로 반짝이는 햇살을 느끼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숲속 셀프 명상’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도 강화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오크밸리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588-767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캐디 김선희
자료제공: 오크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