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필드 레트로 그늘집 옥다방 오픈
골프와 추억이 만나는 공간, 옥스필드 레트로 그늘집 ‘옥다방’ 선보여
강원도 횡성군 소재의 옥스필드 컨트리클럽이 7080 시대를 테마로 한 레트로 그늘집 ‘옥다방’ 을 필드코스 6번홀 그늘집에 오픈했다.
‘옥다방’은 7080 시절의 다방과 학창시절, 그리고 그 당시의 문화와 생활상을 반추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뮤직박스, 공중전화기, 비호표 성냥, 브라운관 TV, LP판, 영화 포스터 등 다양한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뮤직박스에서는 직접 DJ가 되어 옛 노래를 감상할 수 있는 재미있는 체험도 가능하다.
또한, 옥다방에는 80년대 책걸상과 고교생 남녀 가방, 교복, 교련복, 군복 등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아이템들이 갖춰져 있어 내장객이 학창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며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쌍화차와 코오~피 등 옛 다방 메뉴가 적힌 나무판 차림표, 다양한 촬영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옥스필드CC는 이번 시도로 골프장의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에디터/캐디 김선희
자료제공: 올데이골프그룹
⛳️ Golfnote
올데이골프그룹*은 충청남도를 중심으로 올데이컨트리클럽, 임페리얼레이크, 로얄포레, 올데이골프앤리조트 등 다양한 골프장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2001년 설립 이후 ‘젋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이라는 모토 아래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골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