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판쵸우의, 장마도 골프 열정 못막아!
테일러메이드, 골프에 진심인 장마철 골퍼 위해 스타일리시한 판쵸우의 신제품 출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TaylorMade Apparel)이 장마철 골퍼들을 위한 판쵸우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판쵸 레인 웨어 점퍼’와 ‘여성 패턴 후드 민소매 카고 반바지 점프수트’를 포함해 다양한 레인 웨어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판쵸 레인 웨어 점퍼’는 지브라 패턴이 돋보이는 판쵸형 레인 웨어로, 방풍 및 방수 기능을 갖추어 많은 양의 비에도 쾌적한 라운드를 지원한다. 또한, 경량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성 패턴 후드 민소매 카고 반바지 점프수트’는 나일론 스판 소재로 제작되어 궂은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며, 캐주얼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남성 레인햇과 여성 펀칭 와이드챙 햇 등 다양한 버킷햇 제품들도 함께 선보였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골프우산 외에도 금액할인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장마철에도 쾌적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필드룩과 함께 날씨에 대응하며 스타일링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디터/캐디 서상현
자료제공: 테일러메이드어페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