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골프 용품 기부
카카오프렌즈 골프 용품 기부한 카카오 VX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판매된 수익금으로 취약계층 지원
카카오VX(대표 문태식)가 1월 23일 서울시 중구의 아름다운가게 본부에서 7000만원 상당의 카카오프렌즈 골프 용품 등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했다.
카카오VX 1) 는 1월 24일 보도를 통해, 기부 행사는 배성만 카카오VX 스포츠커머스부문 본부장, 이범택 아름다운가게, 나눔문화극장 등 다양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아름다운가게에 뜻 깊은 기부를 하는 것으로 한 해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카카오 VX관계자는 “기부 물품은 카카오프렌즈 골프 용품 중 전 연령대에 걸쳐 사랑 받는 핸드워머, 넥워머 등의 방한용품과 열쇠고리 등이며,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판매된수익금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물품 기부는 카카오 VX의 ESG 경영의 일환으로 이뤄졌다.”고 행사 취지를 밝히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는 일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에디터 서상현 캐디
⛳️ Golfnote
- 카카오vx는 카카오의 스포츠 전문 계열사로, 스크린 골프, 골프용품, 골프예약 플랫폼, 골프장 운영대행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업은 스크린 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이다. 프렌즈 스크린은 실제 골프장과 흡사한 그래픽과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하여, 골프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부터 고수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스크린 골프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