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객실 패키지: 골프 시즌 맞이 특별 혜택
골프 앤 스테이 – 오크밸리 프리미엄 객실 패키지
HDC리조트 1)가 2024년 골프 시즌 개장을 기념해 성문안, 오크밸리, 오크힐스, 월송리에서 골프 라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특별 단독 혜택으로 구성한 객실 패키지 ‘골프 앤 스테이’를 출시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골프 앤 스테이’ 패키지는, 고객이 라운드 전후 오크밸리에 숙박하며 전화 한 통에 예약부터 결제, 체크인까지 한 번에 지원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올해 말까지 이용 할 수 있다.
고객은 계절에 따라 1~3부 제로 진행되는 티오프 일정을 고려하여 오전 9시부터 원하는 시간대에 얼리 또는 레이트 체크인하고, 체크인 시간부터 최대 20시간 동안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라운드 전일과 당일 중 선택하여 투숙할 수 있다.
HDC 리조트 관계자는, “이른 아침에 시작되는 1부 또는 늦은 밤에 끝나는 3부 야간 라운드를 이용하는 고객의 장거리 운전 이동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며, 프리미엄 객실에서 라운드 전후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더없이 좋은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리조트 예약 및 문의 전화번호는 1588-7676 이다.
에디터 Tony Kim 캐디
⛳️ Golfnote
- HDC리조트는 강원도 원주에 국내 최대 규모 총 90홀 코스의 골프 클럽과 함께 숙박, 다이닝, 레저, 문화 시설 등의 복합 레저시설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2022년 개관한 퍼블릭 18홀 코스 ‘성문안CC’을 비롯하여 정통 회원제 54홀 코스 ‘오크밸리CC’와 ‘오크힐스CC’, 자율주행 카트 및 셀프 라운드 등 의 골프 시스템을 갖춘18홀 코스 ‘월송리CC’까지 골퍼들의 실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총 90홀 5개 코스를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는 300미터 비거리의 천연 잔디 레인지 78타석과 벙커, 칩샷, 퍼팅 플레이 감각을 향상할 수 있는 숏 게임 콤플렉스, 개인 체형과 스윙 스타일에 맞는 클럽 매칭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2월에 개장한 오크밸리CC와 월송리CC를 시작으로 3월에는 성문안CC와 40억 규모의 코스 재단장을 마친 오크힐스CC가 차례로 골퍼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