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아젤리아 아이언: 철쭉의 봄을 담다
아젤리아 컬러로 물든 미즈노 한정판 아이언
미즈노(MIZUNO)가 봄의 정취를 담은 ‘미즈노 프로 241 아젤리아 에디션’ 아이언 을 4월 8일에 전 세계적으로 1,000세트 한정으로 출시한다.
철쭉(아젤리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이 한정판 아이언은 봄을 상징하는 진분홍과 짙푸른 색상의 아젤리아 컬러로 마감되었으며, 미즈노의 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미즈노 프로 241’ 머슬백 아이언의 우수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특별 제작된 샤프트와 그립은 ‘다이나믹 골드 투어 이슈 아젤리아 에디션’ 샤프트와 ‘골프프라이드 MCC 아젤리아 에디션’ 그립으로 구성되어, 골퍼들에게 뛰어난 컨트롤 성능과 타구감을 제공하며, 내구성 높은 그린 패키지를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의 심미적 아름다움을 극대화시켰다.
미즈노 골프클럽 연구개발 책임자 데이비드 르웰린은, “이번 한정판 아이언의 출시가 미즈노 글로벌 R&D 개발팀과 일본의 단조 팩토리와의 장기간 협업의 결과물이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미즈노 크래프트맨십의 조화로 탄생했다.” 고 밝혔다.
아름다움과 성능을 모두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이번 한정판 아이언은 한국미즈노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미즈노 고객센터와 공식 홈페이지(https://corpkr.mizun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캐디 우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