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스크린 퀀텀, 출시 두 달 만에 100호점 개설
카카오VX, 스크린 골프 시스템 ‘프렌즈 스크린 퀀텀’ 100호점 돌파”
카카오브이엑스(카카오VX, KAKAO VX)가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스크린 골프 시스템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이 출시 두 달 만에 1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프렌즈 스크린 퀀텀은 카카오 VX에서 올해 4월에 출시한 최신 스크린 골프 시스템으로, 기존 모델인 프렌즈 스크린 T2보다 향상된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실제 골프장에 가까운 필드 느낌을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9개 축의 가변 스윙플레이트(9X Plate)를 통해 3D 입체 언듈레이션(undulation)을 섬세하게 표현, 실내에서도 필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하남감일점의 탁용원 대표는 “스윙플레이트, 디스플레이, 화면 화질 등이 이전 모델보다 크게 업그레이드되었으며, AI 스윙코칭 기능과 매트 디스플레이(Q-mat Display)로 인해 고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카카오VX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두 달 만에 100호점을 돌파한 것은 놀라운 성과라고 밝히며 이는 카카오 VX가 신제품을 구매하는 점주들에게 최대 500만원 할인과 400만원의 설치 비용을 지원하는 등 지역 소상공인과의 상생 방안을 내놓은 것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에디터/캐디 하명준
자료제공: 카카오VX